모바일 메뉴

가구 통계 및 산업 정보

가구 통계 및 산업 정보

[국내가구시장] 소비자 관심 급증하는 모던디자인 가구브랜드 “마고앤로렌"

페이지 정보

  • 작성자 : 대한가구산업협동조합연합회
  • 작성일 : 20-01-30 17:08
  • 조회 : 1,594회

첨부파일

본문

 

소비자 관심 급증하는 모던디자인 가구브랜드 “마고앤로렌(MAGO&RAULEN)” 이유는?


다양한 가구 중에서도 소파는 집에서 단연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 중 하나다. 가족들이 모여서 여가시간을 보내거나 혼자서도 소파에서 다양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집안의 인테리어나 분위기를 책임지고 있는 가구로 볼 수 있다. 그래서 신혼가구나, 가구추천 등에서 빠지지 않는 것이 바로 소파이다.

소파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과 소비트렌드는 점점 높아지고 있는 추세이고, 그에 따라서 독특한디자인가구를 판매하는 가구브랜드들의 인기도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특히 신세대에 접어들면서 예전과 다르게 개성 만점의 가구들이 더 환영을 받고 있어서 가구디자인에 대한 시각도 많이 바뀔 것으로 보인다.

“마고앤로렌(MAGO&RAULEN)”은 이런 가구 트렌드에 맞춰 독특한 디자인의 고품질 가구를 제작, 판매하는 것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데, 10여 명의 가구디자이너들과 해외에서 그 실력을 인정받은 대표가구디자이너가 모든 제품을 직접 디자인하여 제작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국내외 각종 박람회에서 수상하는 것을 물론이고 가구 관련 행사에서도 종종 초청받을 정도로 모두가 실력파들로 알려져 있다.

특히 마고앤로렌에서는 직접 디자인하여 제작한 제품들 외에도 브라이언폼, 라다, 라타스, 알파살로티, 에고이탈리아노, 이치바 등 흔하게 보기 힘든 해외 유명 가구브랜드들의 모던가구와 고급가구도 취급하고 있어 유명 셀럽들은 물론 가구에 관심 있는 사람들이라면 꼭 한번 들려야 하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공장에서 찍어낸 듯이 획일화된 디자인이 아니라 개성 있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나만의 가구를 구매할 수 있어서 소비자들의 만족도도 상당히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출처 : 교통신문(http://www.gyotongn.com) 

개인정보처리방침

닫기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닫기

사이트맵

소개
연합회 구성
단체표준
전시사업
공동브랜드
공동구매
커뮤니티
닫기